본문 바로가기

Baro

131129 응답하라 1994 12화 바로 (빙그레)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안구 폭풍댄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킹★



애기안구있는거이쁜거봐...







오징어 질겅질겅 먹는거 존나 귀여워 입모양





앞머리 툭툭치면서 선 정리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쓰레기같은 선배 있었음 좋겠다

인제 도가 튼 것 같아 

적은 분량으로 선우 많이 캡쳐하기 ^.^

근데 오늘 응구사 왤케 슬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