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o

131025 응답하라 1994 3화 바로 (빙그레) 캡쳐



이쁜아 볼 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가 폭!발!하셨다...☆맨날 양복입어주면 앙대?ㅠㅠㅠㅠㅠㅠ






하...너무이뻐



그레야 신문읽어?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기여워서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뻗은손까지 귀여움을 전달하는듯



옹?







아이거좋아

선우 브이라인..ㄷㄷ;;;



표정이심통나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면서 살빼더니 콧대좀봐..안그래도 높은거 그냥 베여버리겄네



.....(예뻐)...흡...



입술부터 내리깐 눈까지 다 좋으면 믿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귀여운지 아시는분







올~~~인상찌푸리니까 (예뼈)









씁쓸한 웃음하지마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오물오물 하능ㄴ고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에서 화보찍지마시9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귀여움은 빙그레가 다 하지 않음?





우리 선우 연기잘하는데??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진짜 아구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이소리가 절로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저렇게 귀엽게 짤랐는데 이렇게 귀여운애 차선우 밖에 없을듯

빙그레 화이팅!!나는 몸이 부셔져라 캡쳐할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인간적으로 보정하기 너무 힘듬...)